나레스트미용학원 고용노동부 승인 일반고 직업교육 위탁과정 입학식

현장실무 위주의 인문계 특화 고교 위탁과정 실시

입력시간 : 2019-03-18 13:57:42 , 최종수정 : 2019-03-18 17:18:10, 이연정 기자

고용노동부에 인문계 특화 고교 위탁과정을 승인을 받아 운영 중인 나레스트 미용학원은 2019학년도 일반고 직업교육 위탁과정 입학식을 각 지점 별로 진행하였다.

 

서울에 위치한 나레스트미용학원 청량리캠퍼스는 최근 4년 연속 일반고 위탁과정을 운영 중이며, 올해는 헤어 국가자격증 취득과 헤어실무과정, 헤어 및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 2개 과정을 20019년도 고용노동부에서 승인받아 운영한다. 2개 미용 과정의 40명 정원으로 전체 교육생은 면접을 통하여 선발하였으며, 3월부터 내년 1월까지 10개월간 국가자격증과 실무교육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개인 적성에 따라 취업과 진로에 대해 한발 앞서 나가 꿈을 펼칠 수 있게 한다.

 

미용 산업 분야에 사업을 운영하는 나레스트미용학원은 전국에 지점을 6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피부미용과 네일전문샵 얼짱몸짱, 네일두, 나레스트 등 미용 프랜차이즈 샵을 운영하고 있어, 졸업 후 취업과 연계되며,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은 청년 창업도 지원하고 있다.

 

나레스트미용학원 관계자는 미용 전문 교육을 위하여 미용기기, 미용 재료, 미용 전문샵을 운영하고,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빠르게 파악하고 모든 교육과정에 현장 실무 위주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무점포창업, 1인샵 등 창업컨설팅도 본사에서 직접 실시하고 지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레스트미용학원은 현재 매월 개강하고 있는 실업자훈련과정인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메이크업 자격증과정과 실무과정을 개강하고 있으며, 5월에는 과정평가형 미용사(메이크업)자격취득과정에 교육생도 모집하고 있다.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와 카카오플러스친구(@나레스트미용학원) 친구 추가를 통해 실시간 1:1 문의가 가능하다.

 

나레스트 청량리 미용학원 02-957-0915




 


Copyrights ⓒ 소상공인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연정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