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기 자전거의 혁명! 에코비

국내최초 자전거 전용도로 주행 승인

최첨단 과학 특허 제품 [스로틀+파스] 방식 세계최초

전국 대리점 모집, 상권보장!

입력시간 : 2019-03-21 03:54:06 , 최종수정 : 2019-03-21 12:38:19, 김영복 기자

□ 세계최초 특허제품  에코비 전기자전거 시연회



세계가 주목하는  전기 자전거  에코비


지난 2013년부터 한국의 중소기업인 (주)더굿피플에서 극비리에 연구개발하여 가장 심플하면서 과학적인 방식으로 국내 자전거 도로 현상황에 맞추어 개발된  에코비  전기 자전거가  국내 시장에 그 모습을 드러냈다.


           비공개 국내 최초로 시험테스트및 시연회! 

초6년 노도현군이 주행테스트를 하고있다.


지난 3월 광주시 어느 공원에서  에코비 친환경 전기자전거시민 참여 시험 테스트가있었다. 테스트에 협조해주신분은 분당거주 초 6학년 노도현군과 초4학년 노서현군 그리고 두 학생의 어머니(유미옥님)이다.

5분간 기초적인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고 10분간 예비 주행후 1시간 가량 공원을 자연스럽게 산책하며  도로와 비포장을 오가며 테스트를 하였고, 다음과 같은 내용을 참가하신 두학생노도현,서현)과 어머님(유미옥)께서는 전하였다.


1. 적응하기가 쉽다.

2. 기존의 자전거와 전동바이크의 장점들만 모아 놓았다.

3. 스로틀방식과 파스 방식의 신기술이 신기함.

4. 심플한 디자인에 성능 또한 뛰어나서 놀랐다.

5. 아이들보다 성인들의 여가에 꼭 필요한  

     필수용품이 될것같다.

며 전기 자전거 하나로 즐거운 하루가 되었다고 전해왔다.


(주)더굿피플에서는 이번에 출시될 전기바이크는 본사에서 판권을가지고 국내와 국외 시장에 본격적인 판매를 준비중에 있으며 전기자전거 에코비Y1의 경우 레저스포츠산업연구소 에게 총판을 위임하여 4월 중순전까지 개인 회원들에게 시판전 사전특가판매 (예약우선)에 들어간다고 전해왔다. 또한 레저스포츠산업연구소관계자는 시장경제가 활성화를위해 대리점 모집은 국내 시,군,구 1곳만 선정하여  시장의 원활한 상권보호를 위해 선정된 대리점 외에는 본사와 총판은 이후 시중에는 판매하지 않으므로 대리점 상권을 철저히 보호한다고 전해왔다.

학생의 어머님(유미옥님)이 모래밭 주행 테스트중.


(주)더굿피플 김태진대표는 물건을 많이 팔면 이윤이야 남겠지만  얼마를 벌어야 많이 벌고, 얼마가 모아져야 부자가 되는 것인지 모르겠으나  돈의 액수보다는 단순한 물건을 파는곳이 아닌, 신뢰와 상도를 지키며 인간답게 서로 나누며 양보하고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것이야 말로 대한민국의 경제를 살리는것이라 할 수 있는것 아니겠냐! 며  노력해서  만든 제품인데 무조건 팔기만 하려 하면 그 노력이 헛되는 것이기에 그 뜻을 함께하기로한 레저스포츠산업연구소 와 총판 계약을 한 이유도 그 기업 정신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연구소이기 때문이라 답하였다.


비록 작은 중소기업이지만 상도와 기업윤리를 지키는 기업이야말로  글로벌 기업이 될 것이라며 취재 인터뷰중 중국의 세계적 기업 a사로부터 러브콜 전화를 받고 지난 19일(화) 중국으로 출장을 떠났다.

지금까지 이런 전기 자전거는 없었다.


이번 주행테스트는 개발이후  첫 시험주행이였으며  앞으로 제 2,제3 에코비 전기 자전거 개발에  더욱 노력할것이라  전해왔다.


이로서 대한민국의 전기 자전거,전기 바이크시장은 전 세계 친환경이동수단의 선두에 한발 더 앞서는 디딤돌이 될것이라고 업체 관계자로부터 들을 수 있었다.


[전/국/대/리/점/모/집 :010-7366-0285]


Copyrights ⓒ 소상공인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영복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