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2019년 혁신리더 대상 SNC코퍼레이션

2019년혁신리더 대상,스포츠서울 이노베이션 기업&브렌드 대상,대한민국 인물대상

잘못된 보험은 환급받게 도와주고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는데 앞장서는 회사로

입력시간 : 2019-11-06 08:33:28 , 최종수정 : 2019-11-06 13:39:40, 김기영 기자

명분과 가치가 있는 컨설팅, 개혁적인 직장문화를 구성원들이 똘똘뭉쳐 만들어가는 회사가  있다.

소비자 금융보함 피해구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SNC코프레이션 벤처기업, 2019년 미디어 언론으로부터많은 관심 주목을 받고 있다.


2019년혁신리더 대상, 스포츠서울 이노베이션 기업&브렌드 대상,대 한민국 인물대상 머니투데이 신영일 비즈정보 프러스, 서울경제tv 조영구 트렌드핫이슈 방송 등 많은 언론사 관심속에 발전해 나가고 있다.

 

설립 4년차를 맞이하는 이 회사는 전성현 대표를 비롯하여 커리우먼 하미정 부대표 3인의 주임,  5명의 독수리5형제 부서장들 40며명의 매니저들이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6년 회사설립 계기는 직원이 가입한 보험이 좋은보험 인지 나쁜보험인지 물어와 도움이 안되는 보험이다 답변을 주었더니 "그럼 환급이 가능할까요?" "받게 해줘야지" 라는 대화가 시발점이 되어 한 두명 의뢰를 받기 시작되어 본격적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전성현 대표는 "꾸준함+노력=성공" 이라는 슬로건을 강조한다.  리더로써 구성원 들과 격의없는 대화 임원들 부서장들과도 업무에 대하여 난상 토론도 마다하지 않는 소통을 잘하는 리더이다.


특히 하미정 부대표 실질업무를 컨트롤 하면서 미디어 대응까지 모든 업무를 총괄한다. 과중한 업무에도 사무실에서 경북 영천 왕복 8시간을 출퇴근 하는 상상하기 어려운 하루 일과를 감당하는 투철한 직업정신 오늘의 SNC 존재하게 만든 절대적 존재감 커리우먼이다.

 

더불어 5개 부서장 독수리5형제 각자가 가지고 있는 다재다능한 재능들이 있다.


회사를 위하여 언제든지 재능을 기부하고 3인의 주임들 열정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회사는 전성현 대표와 임직원들이 주6일 특근과 주말반납도 마다하지 않고 스스로 업무를 처리하는 임직원들에게 고마움을 간직 하고 있다.

 

그동안 어려움이 없었던것도 아니였다. 인지도 낮은 사업, 소비자들이 의아심 불신등 또한 내부적으로 역동성 때문에 안정감이 없었던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이제는 언론에 이슈가 되고 소비자 신뢰를 다져가는 2019년 한해, 보험사 견제구도 불구하고 보험도 상품이다.


잘못된 보험은 환급받게 도와주고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는데 앞장서는 회사로 나가고 있다.

 

전성현 대표는 오랜업무 진행으로 얻은 "사경증" 병증에도 불구하고 리더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다. 궂은일 마다하지 않고 버팀목이 되어주는 하미정 부대표 노고와 주임들 지원 5명의 부서장들 팀원 관리 매니저들의 적극적 활동이 SNC 미래를 밝게 해주고 있다. 


SNC 임직원,부서장 매니저 모든 구성원들 은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 할것이다.


[출처: 뉴스메이커]


Copyrights ⓒ 소상공인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기영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