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재 스타트업을 위한 네트워킹 데이

2019 코리아 스타트업 네트워킹 굿바이데이

입력시간 : 2019-11-17 23:10:07 , 최종수정 : 2019-11-17 23:10:07, 이득규 기자

아너스엔젤투자클럽 HAIC(하이크)는 이달 11월 23일 서울창업허브 10층 대강당에서 ‘2019 코리아 스타트업 네트워킹 굿바이데이’행사를 개최한다.

아너스엔젤투자클럽(회장 이강석)이 주최하고 액셀러레이터와 스타트업 대표가 전하는 스타트업 Exit 전략 특강과 신인가수 공연 그리고 스타트업 스피치 IR과 VC 및 액셀러레이터와 스타트업 대표간의 네트워킹까지 함께 하실 좋은 기회이다. 또한 아너스엔젤클럽에 관심이 있으신 일반인들에게는 엔젤클럽 가입의 기회와, 액셀러레이터 및 아너스투자조합의 참여 기회까지 제공한다.

첫번째 순서로는 (주)울랄라랩 강학주 대표가 전하는 ‘스타트업이 직접 전하는 투자유치 노하우 및 성장 스토리’를 시작으로 액셀러레이터 기업 비스마트(주) 김종태 대표의 '스타트업 투자 전략을 시작으로 신인 가수들의 공연의 시간과 스타트기업의 스피치 IR 순으로 총 4시간 동안 진행된다.

스피치 발표가 예정되어 있는 기업으로는 무통증 체혈침기 개발업체 (주)로아메드(대표 최임철), 캐릭터, 애니메이션 재작업체 림팩토리(대표 남광원), 대학교 배달앱 배달긱서비스업체 클라우드스톤(대표 김민준), 키보드제조업체 (주)이노프레소(대표 조은형) 등 성장유망한 기업들이 준비되어 있다.

신인 가수 공연 시간에는 두나의 ‘너를 사랑한 시간’, ‘트레블러’, 황주안의 ‘내생에 최고의 선물’, ‘그러지마’, 이외에도 한승의 ‘아른거려’,‘In my bed’, 크로키의 ‘D.O.N’ 등의 곡을 부를 예정이다.

2019년을 마감하는 행사로 아너스엔젤투자클럽(회장 이강석)은 2020년에도 정기적인 세미나, 컨퍼런스와 IR 및 데모데이 그리고 스타트업을 육성하여 최종적으로 상장할 수 있도록 정기행사를 지속하고자 한다.

Copyrights ⓒ 소상공인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득규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