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인천여성복지관 씽씽!탁구대회 개최

11월 29일 여성복지관 주관으로 대강당에서 『씽씽! 탁구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혀

입력시간 : 2019-11-29 23:11:46 , 최종수정 : 2019-11-30 12:16:44, 김기영 기자

인천여성복지관(관장 길교숙)에서는 11월 29일 여성복지관 주관으로 대강당에서 『씽씽! 탁구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수강생 및 강사들의 생활체육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 선용 및 건강증진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열리게 되었다.

이 대회는 현재 2019년 4기 수강생 및 강사 60명이 신청 접수하여, 개인단식은 예선 리그전 및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체전은 탁구교실 오전반과 오후반이 그 동안 닦은 실력을 겨룰 수 있도록 하였다.    

탁구반을 지도하는 정은경 강사님과 김미숙 강사님은 지난해 수강생들을 위한 활력의 기회로 탁구대회를 여성복지관에서 제공해 주어, 삼삼오오 수강생들이 모여서 체력단련과 함께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올 해 2회째 탁구대회를 준비하여 주어서 수강생들이 운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고 여성복지관에 감사 의견을 전했다. 

이에, 여성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여성사회교육 기관에서도 좀 더 다양하게 생활체육 저변을 확대하고,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고취하기 위해 여성복지관에서는 많은 시민들이 건강한 체육활동(요가, 댄스스포츠, 방송다이어트 댄스 등)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인천시청

사진제공: 인천시청



Copyrights ⓒ 소상공인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기영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