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각북면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청도군(군수 이승률)

입력시간 : 2019-12-01 12:43:30 , 최종수정 : 2019-12-03 11:32:12, 이동훈 기자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


청도군(군수 이승률) 각북면(면장 이대호)은 지난 28일 동절기를 맞아 유관 기관 및 관변 단체장들을 초청하여 각북면사무소를 기점으로 덕촌리 마을입구까지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이날 캠페인 행사에는 각북면사무소 직원들을 비롯하여 풍각파출소, 각북치안센터, 자율방범대, 어머니경찰대, 새마을3단체, 이장협의회 등 총 30여명이 참여하여 보행사고 다발지역을 중점으로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가두행진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보행자가 먼저라는 인식을 확산시킴으로써 군민 안전을 확보하고 선진 교통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가두행진을 시작으로 홍보 현수막 및 배너를 통해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대호 각북면장은 “바쁘신 중에도 참여해주신 각 단체장님들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캠페인 행사가 일회성 퍼포먼스에 그치지 않고 우리모두가 군민 안전확보에 관심을 가지고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 ⓒ 소상공인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